본문 바로가기

MyHobby/with Coffee

미니프레소 필터바스켓 구매 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필터 바스켓을 추가로 구매요청하고 2주 정도 후 에 받았습니다.

바스켓이 3개라서 하루 정도 출장이나, 집을 떠날때 역시 편하더라구요.

전에는 조그만 비닐봉투에 담아서 다녔는데, 이게 은근 귀찮았거든요...

필터 바스켓 구매 방법은 생각보다 쉬웠던거 같아요...(제가 영어가 짧아서 메일 원문을 공개하는건 좀 부끄러워서... 그냥 한글로..^^;)

1. wacaco.com에 있는 info@wacaco.com 로 필터 바스켓 몇개 사고 싶다고 메일을 보냅니다.(대충 이야기 해도 알아 듣는듯 합니다.)

(메일을 보낼때 사진을 첨부해 주면 혹시 모를 커뮤니케이션 미스를 방지할수 있을듯 해요...)

2. 저는 3개 구매하고 싶다고 보냈고, janet@wacacom.com이라는 직원이 배송비 포함해서 2개에 $10에 줄수 있는데 살래??? 라고 회신이 왔습니다.

3. 3개를 계속 고집하면, 귀찮아서 안팔거 같기도 하고, 영어도 딸리고 해서 알았다고 회신했습니다.

4. 그랬더니, 페이팔 인보이스(페이팔계정 미리 만들어 놓으셔야 합니다.)를 메일로 보내줬습니다.

메일에 있는 인보이스 번호로 결제 완료.(페이팔 인보이스 결제 방법은 검색해 보면 많이 나와요..)

5. 결제 완료 후 결제 했다고 회신.

6. 자넷이 확인 했다면서, wacaco.com에 가입된 주소로 물건 보내준다고 합니다.

7. 다음날 shipping tracking 번호를 메일로 보내주더라구요.(싱가폴포스트)

8. tracking번호 받고 2주정도 후에 필터를 받았습니다.

영어에 자신이 없으시면 구글번역기(https://translate.google.com/) 돌리면 친절하게 번역이나, 영어로 만들어 주니까 너무 겁먹지 말고 님들도 주문해 보세요.~